본문 바로가기
영어성경/신약-역사서와 바울서신-사도행전 로마서 고린도전후 갈라디아서

무질서의 하나님이 아닌 화평의 하나님 영어성경구절 고린도전서 14장33절

by 아!!^^라!! 2023. 5. 13.
반응형

고린도전서 14장 33절에서

바울은 성령의 은사는 하나님께서 주신 좋은 것이지만 이를 남용하거나 오용하면 안 되고
성령의 은사를 사용할 때 질서와 규칙이 지켜져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유익해야 한다
고 강조합니다.

1. 개요

 

1 Corinthians 14:33

33. For God is not a God of disorder but of peace—as in all the congregations of the Lordʼs people.

하나님은 무질서의 하나님이 아니시요 오직 화평의 하나님이시니라 모든 성도가 교회에서 함과 같이

 

(단어: disorder 무질서, 엉망  congregation  모임, 회합  )

 

*영문법:

not A but B : A가 아니고 B이다

God is not a God of disorder but of peace.

as in all the congregations of the Lordʼs people.

성도들이 모든 모임(교회)에서 하는 것 같이

반응형

 

2. 해석과 적용

 

*비망록

 

고린도전서 14장 33절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하나님은 혼란의 하나님이 아니시요 평강의 하나님이십니다. 모든 교회에서 이와 같이 하라."

이 절은 바울이 고린도 교회에서 성령의 은사에 대한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쓴 말입니다.
바울은 성령의 은사는 하나님께서 주신 좋은 것이지만 이를 남용하거나 오용하면
교회에 혼란과 갈등이 생길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바울은 성령의 은사를 사용할 때 질서와 규칙이 지켜져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유익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바울은 하나님이 혼돈의 하나님이 아니라 평화의 하나님이라고 말함으로써
하나님이 질서와 평화를 원하신다고 교회에 말합니다.
바울은 모든 교회에 이를 명함으로써 성령의 은사를 사용하는 방법이 고린도교회뿐 아니라
모든 교회에 적용되는 원리임을 강조합니다.

 

이 절을 통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교훈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성령의 은사는 하나님께서 주신 좋은 것이지만 남용되거나 오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 성령의 은사를 사용할 때는 질서와 규칙이 지켜져야 하며, 타인의 이익에 부합해야 합니다.
- 하나님은 혼돈의 하나님이 아니라 평화의 하나님이시니 교회 안에서도 질서와 평화를 지키고 유지해야 합니다.
- 성령의 은사를 사용하는 방법은 모든 교회에 적용되는 원칙이므로 우리도 바울의 가르침을 듣고 따라야 합니다.

고린도전서 14장33절

 

■ 우리를 위한 기도 Prayer for us ■

 

Dear Heavenly Father,

We thank you for your Word, which reminds us that you are not a God of confusion but of peace.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은 혼란의 하나님이 아니시고, 평화의 하나님입니다.

You desire order and harmony in our lives and in the world around us.

당신은 우리의 삶과 주변 세상에서 조화와 질서를 원하십니다.

In the midst of the noise and chaos of this world, we ask for your divine guidance and wisdom.

이 세상의 소음과 혼돈 가운데서 주님의 신령한 인도와 지혜를 구합니다.

Lord, we pray for your peace to reign in our hearts, our families, our communities, and the world.

주님 당신의 평강이 우리의 마음과 가족과 공동체와 세상을 다스려 주시길 기도합니다.

We trust in your faithfulness and goodness,

In Jesus' name, we pray. Amen.

당신의 신실하심과 선하심을 믿습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