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눈물의 여왕(Queen of Tears) 10회 예측- 현우의 복수계획 스타트

by 아!!^^라!! 2024. 4. 7.
반응형

백현우는 따라붙는 차를 따돌리고 숨을 돌리고

홍해인은 백현우에게 전화하는데 차 헤드라이트 빛이 비치고

앞에 차가 서 있고 울리는 핸드폰을 잡고 누가 서 있는데...

반응형

눈물의 여왕 9회 끝부분

 

휴. 왜 이렇게 나를 쫓아오는가? 겨우 따돌렸네...가 아니네.

 

 

 

백현우 왜 이렇게 전화를 안 받는거야? 응, 이 헤드라이트는? 현우가 온건가? 핸드폰 벨이 울리고 있네...누구?

내가 왔다. 난 니가 있는 곳 우주 끝이라도 쫓아갈거야.

 

눈물의 여왕 10회 - 현우의 멋진 복수극 스타트

 

죽여버릴 거야! 니가 그러고도 인간이냐?

더 이상 누나한테서 떨어져줄래? 이건 아니지. 우리의 뒷통수를 치고서는

알았어도 그렇게 했을 것 같아!

내가 비밀을 밝히는 걸 막는 놈들이 있다는 걸, 그래서 내 목숨이 위태위태하다는 걸 알았어도 그렇게 했을 것 같아.

 

내가 맘만 먹으면 뭐든 하는 나쁜 놈이란걸

나 윤은성, 맘만 먹으면 뭐든 하는 놈이야. 내가 해인이를 위해서 뭐든 하겠어

 

내가 맘만 먹으면 뭐든 하는 나쁜 놈이란걸 2

미국으로 도망가도 나 유은성 다 부셔버릴거야

 

한 집에 그놈이랑 같이 살자 이거야?

비록 지금 이혼했지만 그놈이랑 같이 한 집에서 살자는 거야. 그놈이 대체 뭔데?

 

어머, 쟤 지금 질투해!

어휴, 내 동생이지만 왜 저래. 지금 질투하는 거야?

 

맞고 시작하자- 딱 잡아 떼고 있는 것 같긴 한데

협상은 무슨 얼어죽을. 내 말 들어. 숨어서 사람 속 뒤집지 말고 빨리 알고 아는 거 불어

그레고리 어디까지 손댄거야? 금고 혹시 어딨는지 알고 있어. 거기 비자금에 관한 문서도...

 

그런 거 밝히는 게 제가 가장 잘 하는 일이라서요

지금 토지 사기건이 문제가 되는 데 그거 밝히는 게 제가 가장 잘하는 일이라서요. 막지 마시죠...

 

꼭 가야 되는 일이라 그래요!

지금 퀸즈가를 위해서 내가 꼭 나서야 겠어요.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내가 꼭 가야...아버지를 구할 수 있어.

 

나 많이 참고 있으니까 그만해 줄래?

아버지가 어디 계신지도 모르고 우리집은 풍비박살이 났어. 나 많이 참고 있어. 제발

 

꿈깨고 꺼져

 

백현우 니가 아무리 나대봤자, 날 못 당해. 그만 꿈깨고 꺼져줄래?

반응형

댓글